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미국적 정치광고 스타일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종합토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국의 선거와 정치광고
광고연구
1992 .09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한국과 일본의 정치광고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0 .06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정치광고에 대한 평가와 제언 : 잔잔한 느낌으로 전해지는 한편의 정치광고가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2 .01
미국의 광고산업과 환경
광고연구
1989 .06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한국과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 사용된 정치광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4 .08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쟁점과 개선방향 : 미디어정치 시대 정치광고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10
미국 광고학의 동향과 흐름
광고연구
1989 .06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내용분석 : 신문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10
공격적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미국의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TV 정치광고가 정치적 리더십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미국의 방송광고 현황
광고연구
198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