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수행평가로서의 영어 말하기 시험의 필요성
Ⅱ. 영어 말하기 시험의 유형 및 방법
Ⅲ. 영어 말하기 평가의 채점기준
Ⅳ. 영어 말하기 평가의 실제 사례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1. TEEP 영어말하기 시험의 분석적 채점표(Weir 1993: 43-44)
부록2.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시험 채점표(C등급)
부록3.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시험 평가기준(B등급)
부록4.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시험 평가기준(A등급)
부록5.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시험 채점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어도 우리말 배우듯이
중등우리교육
2000 .04
영어/영어, 어떻게 가르칠까?
초등우리교육
1997 .04
영어 낯설은 영어에 익숙해지기
중등우리교육
2001 .03
우리에게 영어란 무엇인가?
교육비평
2001 .12
영어
중등우리교육
2000 .04
영어
중등우리교육
1998 .05
더 크게 떠들고, 더 신나게 배우는 영어
중등우리교육
1999 .12
2008 제2호 영어과 평가방법 개선 및 국가영어능력평가 시험제도 추진 방향 연구
[KEDI] 연구보고서
2008 .01
영어 교육에서의 바람직한 평가 방안
[KEDI] 한국교육
1989 .09
영어 : 첫 영어 수업 어떻게 할까
중등우리교육
2000 .03
영어로 재미있게 노는 방법
중등우리교육
1996 .03
영어-영어수업에 관한 몇가지 제안
초등우리교육
1997 .05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신나는 영어시간
중등우리교육
1997 .09
영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며 배우는 영어
중등우리교육
200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