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남대학교 교육연구소 교육연구 교육연구 제7권 제1호
발행연도
1999.12
수록면
245 - 265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Ⅰ. 서론: 수행평가로서의 영어 말하기 시험의 필요성
Ⅱ. 영어 말하기 시험의 유형 및 방법
Ⅲ. 영어 말하기 평가의 채점기준
Ⅳ. 영어 말하기 평가의 실제 사례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1. TEEP 영어말하기 시험의 분석적 채점표(Weir 1993: 43-44)
부록2.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시험 채점표(C등급)
부록3.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시험 평가기준(B등급)
부록4.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시험 평가기준(A등급)
부록5. 고등학교 영어 말하기 시험 채점표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70-001339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