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차지훈 (교통안전공단) 김경삼 (교통안전공단) 정혁 (교통안전공단) 최동석 (교통안전공단) 이슬기 (교통안전공단) 이광범 (교통안전공단) 권해붕 (교통안전공단) 용기중 (교통안전공단)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발행연도
2012.5
수록면
1,498 - 1,506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ncreasing needs about how to evaluate maximum power of traction battery lead R&D of power test procedure for traction battery by supporting of MLTM(Ministry of Land, Transport and Maritime Affairs). To be adopted KMVSS, This power test procedure would be specific, possibly repeatable and anti-design-regulatable. As a first step for this R&D, other power test procedure for traction battery had been studied even though module level test procedure not a pack level. Traction battery"s dynamic power performance pattern had been also studied. On this paper, the power test procedure Ver. 1.0 developed by this R&D is evaluated by commercialized traction battery.

목차

Abstract
1. 서론
2. 연구절차 및 시험장비와 시험품
3. 구동축전지 출력시험 연구 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556-001325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