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B2B 전자상거래 개요
3. B2B 전자상거래 구매
4. 연구모형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2
“전자상거래”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1998 .05
전자상거래
기계저널
2012 .04
전자상거래
TTA 저널
2000 .01
“전자상거래"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0 .07
전자상거래
전자진흥
2000 .01
전자상거래 저항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2
전자상거래 이용 소비자의 공동구매태도와 협상력,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관한 이론적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전자상거래가 기업조직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12
전자상거래 보안
전자공학회지
2001 .06
전자상거래의 보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9 .11
안전한 전자상거래 전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4
기업간 전자상거래 활성화의 결정요인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전자상거래의 주요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5 .07
전자상거래 이용실태 한중 비교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 심포지움 및 기타간행물
2008 .12
전자상거래 제도개선 방안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4
2000년의 전자상거래 시장전망
정보화사회
2000 .01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전망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9 .07
B2C 및 B2B 전자상거래 시장 전망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