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초고속 국가망 고객만족도 평가모형
4. 초고속 국가망 서비스 만족도 지수
5. 국가망 서비스 품질 제고 방안
6. 결론
참고문헌
참고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인터넷 서비스 제공을 위한 초고속 국가망의 용량 평가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 및 강연회
2000 .05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2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1 .06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홈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고객 Need분석 및 서비스 제공방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5 .11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CM에서 고객만족도에 기반한 추천의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0 .01
공동주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11 .01
인터넷뱅킹의 속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09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0
정보자원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서비스 분석 및 신규 서비스 모델 제안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08 .02
서비스 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10
초고속 국가망에서 서비스 활성화 방안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MIMIC 경로분석을 통한 도시철도 고객서비스 만족도 조사에 관한 연구 : 9 호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