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 모형 및 연구 방법
4. 실증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지안 네트워크와 신경망을 이용한 구매패턴 분석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05 .06
온라인 서점 이용자들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쇼핑 웹사이트 탐색 유형과 방문 패턴 분석
지능정보연구
2019 .03
소비자의 신체 존중감이 온라인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4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Designing Intelligent Agent System for Purchase Decision Making in Retail Electronic Commerce
지능정보연구
2004 .11
와인의 온라인 구매의 주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12
인구 사회학적 특성에 따른 안경구매자의 구매결정요소 비교
한국안광학회지
2012 .06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구매만족과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SNS 정보 요인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 웨이보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계층분석과정을 이용한 소비자의 구매행태에 따른 구매요인별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5 .11
스마트폰 앱 선택요인과 구매요인의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3 .11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