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사용자 만족을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외식소비자의 소셜커머스 구매특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2
인터넷 비즈니스 소셜커머스 충성도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소셜커머스 서비스품질과 서비스제공 업체의 물리적환경이 소셜커머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11
라이브 커머스 내 상호작용의 영향: 진정성과 정보 영향 민감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자 평가와 반응 및 자발적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06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구매만족과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The Influence of Key Opinion Consumers on Purchase Intention in Live Streaming Commerc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6
소셜커머스 어플리케이션 사용성 평가에 대한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라이브 커머스의 스트리머 진정성과 판매업체 프로모션의 역할: 공동체 의식의 확장 관점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특성과 소셜커머스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7
콘텐츠와 커머스의 융합: 미디어 커머스의 트렌드와 전망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고효율 가전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 및 구매의사 분석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19 .05
잘나가는 이커머스는 이런 기술들을 사용합니다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라이브 커머스 판매자의 정보 원천 신뢰도의 영향: 준사회적 관계, 진정성, 몰입 경험의 역할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SNS 정보 요인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 웨이보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06
소비자의 자동차 구매 시 고려 요인에 따른 전기자동차 선호 경향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