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실증조사설계
4. 실증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커머스 사이트의 신뢰도 형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5 .09
모바일 커머스의 성공 요인들에 관한 연구 : 가치 중심적인 분석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3 .11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식이 모바일 쇼핑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3 .01
모바일인터넷 기반 모바일커머스의 특징 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4 .06
M-commerce 사이트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7 .01
유비쿼터스 상거래의 주요성공요인
지능정보연구
2008 .09
Mobile Commerce 사이트의 신로도 형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6
P2P 환경을 위한 새로운 e-커머스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3 .12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의 정보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3
소셜 커머스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한 가격 공정성 인식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1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Effects of E-Commerce Website’s Trusting Actions on Customer’s Continuous Intention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4 .02
모바일커머스에서 보안과 개인정보의 중요성에 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7 .08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2 .01
외식소비자의 소셜커머스 구매특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