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연구목적 및 필요성
국내외 주요 연구동향
연구방법
한국/미국 설문조사 결과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력IT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상담사례
설비건설
2012 .01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Y2K부당행위상담센터] 운영계획(안)
정보화사회
1999 .01
제조물책임(PL) 상담센터의 역할
안전21
2003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정보센터
안전21
2008 .01
정보센터
안전21
2008 .01
정보센터
안전21
2008 .01
정보센터
안전21
2007 .01
정보센터
안전21
2008 .01
정보센터
안전21
2007 .01
전기제품 PL상담센터 발표
안전21
2005 .01
전기제품 PL상담센터 발표
안전21
2006 .01
전기제품 PL상담센터 발표
안전21
2006 .01
전기제품 PL상담센터 발표
안전21
2005 .01
전기제품 PL상담센터 발표
안전21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