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설문지 분석
Ⅲ.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과 한국의 TV광고 표현 기법에 대한 비교 연구 : 맥주 광고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청주시 : 「푸른청주21」추진협의회] 「푸른청주21」시민위원회 활동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한국방송광고공사] 외국광고회사, 외국광고주 현황분석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6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TV 프로그램 내 팝업 광고 연구 : 용인과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장애인모델 TV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청주 문화산업 클러스터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6
I am in the TV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05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한국광고업협회] 케이블TV의 광고매체 기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한류의 인적 브랜드자산 측정 연구 : 일본광고에 기용된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TV광고에 있어 실연자의 음성이 소비자의 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스타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유명인 광고 모델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코리아나 화장품을 중심으로
예술문화논총
2000 .02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모바일, SNS, MCN 미디어시대에 지상파TV 광고전략 방안 연구 : 지상파TV의 미디어시너지 가치지표에 기반한 접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광고표현기법에서의 기호학적 접근방식 연구 : 국내 TV 광고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6
TV 상업 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델의 이미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TV 광고에서 모델 선호도와 일치성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속성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0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지상파 디지털 TV 전환과 디지털 방송광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