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사례조사
4. 사례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소비자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국내 아파트 외부 입면 디자인 유형 및 특성에 관한 연구 : 2005년 이후 준공된 서울강남지역 브랜드 아파트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소비자 조사를 통한 아파트 공간 디자인 전략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아파트 브랜드의 감성적 리인벤딩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3
파사드 디자인의 브랜드 이미지 표현에 관한 연구 : 청담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축을 위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소비자 특성에 따른 아파트 실내 공간 선호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9 .12
브랜드 유사사례 분석을 통한 치약포장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브랜드 에쿼티 구축 요소로서 소비자 경험 디자인 - 소비자 접점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결합된 메이크업 제품의 용기디자인이 소비심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아파트 브랜드의 시각적 요소가 구매자에게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아파트 상품 디자인 개발을 위한 소비자 트랜드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12
화장품 브랜드 선호도에 관한 지역 별 차이 : 수도권지역과 비수도권지역에 따른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12
국내 화장품 브랜드 디자인 전략과 시각적 특성의 상관관계-캘리그래피 로고타입의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 확장이 식품 패키지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