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제작과정
3. 3D 애니메이션 제작에서 기술적 표현요소와 예술적 표현요소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애니메이션 현황과 제작
정보과학회지
1999 .02
애니메이션 움직임에 따른 동작의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3D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표현요소 분석
방송과 미디어
2005 .03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극장 판 장편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스타일에 관한 연구 : 장편애니메이션 'Life is Cool'의 제작사례를 중심으로
방송공학회논문지
2007 .09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 제작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미니어처 세트를 이용한합성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6 .07
미니어처 세트를 이용한 합성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6 .07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A study on the production of animated GLOOM used in indie music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