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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문헌고찰
3. 조사설계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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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요소 구분을 통한 상업시설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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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5
예술의 자유와 엔터테인먼트의 법적 보호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6 .01
엔터테인먼트산업과 영업의 자유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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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소비가치, 독특성 욕구, 정보원 활용이 의류제품속성 및 점포속성 중요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간의 구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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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1
지적장애인 부모의 신체활동 프로그램 선택 속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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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점포속성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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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1
집객시설과 노출시간에 따른 도심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UEC)의 특징에 관한 연구 : 청량리역과 용산역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2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로서의 플래시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0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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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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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4 .12
인간 심리 유형에 기초한 엔터테인먼트 로봇 개성 구축을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뉴 실버세대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9 .06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어트랙션 요소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엔터테인먼트서비스가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하이브리드형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의 콘텐츠 특성과 활용방안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21세기 오락의 경제와 디자인 전략과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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