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경험/체험의 정의와 관점 및 체험마케팅의 정의
Ⅲ. 체험마케팅의 다섯 가지 핵심적 특성들과 명제들
Ⅳ. 체험마케팅의 기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패션 체험마케팅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효과 연구 : 중·노년층 여성을 중심으로
복식
2008 .03
저가 화장품 브랜드 체험 제공수단과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0 .09
경험학습을 통한 소비자교육 : 소비자 전문가로서의 사회적 가치와 능력 개발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04 .04
아동소비자의 소비자지식 수준과 소비자문제
생활과학연구논집
1997 .12
신용카드사용 소비자능력 평가를 위한 척도개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0 .01
상품특성별 소비자 정보탐색정도의 소비자만족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1993 .06
마케팅가이드-이제는 마케팅이다- 2. 소비자는 변하고 있다.
베이커리
1996 .01
소비자 정보의 요구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1996 .06
개방화에 대한 소비자의식과 소비자교육정책
가정과삶의질연구
1995 .12
소비자교육이 유아의 소비자지식과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매장의 체험마케팅에 대한 국내 선행 연구 동향 분석 : 감각적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SNS를 통한 패션마케팅과 소비자 행동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1
향토자원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소비자 인식조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8 .10
현장체험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사례
베이커리
1997 .01
소비자 특성에 따른 소비자 비윤리 행동
한국생활과학회지
2004 .06
지역별 향토자원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소비자 인식조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8 .05
체험 마케팅 요소를 활용한 주택문화관의 디자인 방향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07 .10
현장체험을 중심으로한 마케팅 사례-성공하는 마케팅,실패하는 마케팅2
베이커리
1997 .01
The Effect of Experiential Marketing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of Beauty Salon Franchise Stores
패션 비즈니스
2013 .01
기술혁신 제품의 사용-확산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체험을 중심으로 -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