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연구문제
3.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Headline의 담론 분석 : 헤드라인 형식별 이웃관계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저널리즘 원칙으로 본 온라인 뉴스제목의 형식적 및 내용적 문제점 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8
헤드라인 저널리즘 : 신문과 포털 기사제목에 관한 논의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정치광고 헤드라인 강조유형 분석연구 - 20대 국회의원선거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광고 헤드라인의 유형분류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7 .06
광고 언어에 나타난 시적 원리에 대한 탐색적 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1 .01
기사제목과 예시가 수용자의 뉴스가치 평가와 이슈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9 .10
헤드라인의 선정성과 기만성이 뉴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미디어, 젠더 & 문화
2020 .09
韓日のニュース記事の見出しにおける 文末表現の使用様相
일본언어문화
2020 .01
스페인어와 한국어 표제의 형식과 내용 대조 연구
중남미연구
2020 .05
유럽안보협력과 헬싱키 헤드라인 목표 (Helsinki Headline Goals): 유럽안보축의 변화와 정치적 함의를 중심으로
EU연구
2016 .01
보도의 진실성과 제목의 과장성에 관한 경험적 고찰
동서언론
2004 .12
신문제목으로 인한 명예훼손의 법적 책임
사회과학연구
2011 .04
대통령 선거에서 돌발적으로 등장한 정치 핫이슈를 다루는 국내 주요 언론의 보도태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국정원 여직원’ 사건 관련 기사의 제목 분석을 통해
사회과학연구
2015 .02
한국 공익광고의 내용 변천 연구 : 20년간의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