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1 .08
우리나라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호텔이용 만족도 비교분석 : 아시아 3개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4
호텔 식음료이벤트 마케팅전략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식음료조직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08
호텔 e-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한국 및 외국의 호텔 등급제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인적서비스 품질이 호텔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1 .04
호텔서비스품질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의 경영전략과 정보시스템의 활용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호텔 식음료업장의 시스템적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12
우리나라 호텔식음료업장 고객의 인종별 이용형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2
호텔종사원의 특성에 따른 조직문화의 인식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06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특급호텔의 부가가치생산성에 관한 연구 : 제조업과의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