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기업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12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1 .08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식음료조직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08
호텔서비스품질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고객의 질이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휴양호텔과 비즈니스호텔간 식음료 서비스품질 만족에 대한 비교연구 : 제주도와 서울시의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3 .03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한국 및 외국의 호텔 등급제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고객의 불평요인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4 .12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