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품질 수준과 업무 효율성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호텔 식음료 원가정보가 사용자의 만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12
호텔 식음료업장의 시스템적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12
고객의 질과 호텔 식음료의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4 .03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식음료조직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08
휴양호텔과 비즈니스호텔간 식음료 서비스품질 만족에 대한 비교연구 : 제주도와 서울시의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3 .03
호텔 결혼예식이 식음료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2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12
호텔 식음료부문 조직문화 유효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4 .12
호텔 식음료 상품의 고객인지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부문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03
호텔기업 식음료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호텔기업의 정보시스템 활용수준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부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04
호텔 식음료이벤트 마케팅전략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호텔기업의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2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04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호텔의 정보시스템 도입과 호텔종사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