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이강재 (서울대학교) 이미경 (서울대학교) 송홍령 (서울대학교) 김석영 (서울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중국어교육학회 중국어교육과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제19호
발행연도
2014.6
수록면
215 - 241 (27page)
DOI
10.24285/CLER.2014.06.19.215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新??水平考?自2009年?始在海外???施以?,??考生的比例一直居高不下,?且至今仍呈逐年上升??。?言之,相比????其他??能力考?,新??水平考?目前占有?大??,所以其???的????所?生的影??是不言而?。本文?以??大、中?校在????育工作者及??者????象,就?、??方如何看待新??水平考?的地位、?系等???行了?卷??。?究?果表明,???看,???象?新??水平考?持否定?度。?具??据?看,多?受?者??新??水平考?的成?具有十分的影?力,但同?也??其分??系存在??。在新??水平考????的????所造成的影?等方面,回答亦以?面居多。?外,??HSK,多????于????者,考?的?分度不?理想。

목차

Ⅰ. 들어가며
Ⅱ. 조사 개요
Ⅲ. 한국에서 HSK의 위상에 대한 인식
Ⅳ. 평가체제로서의 신HSK에 대한 인식
Ⅴ. HSK의 영향과 개선 필요성에 대한 인식
Ⅵ. 나오며
【참고문헌】
【中文提要】

참고문헌 (12)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720-001686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