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말-몸과 묶음
중등우리교육
1992 .11
우리말-몸과 묶음
초등우리교육
1992 .11
마케팅 상황에 따른 묶음제품 전략 제안
경영관리연구
2009 .12
소비자의 유통경로선택에 따른 의류제품 준거가격 지각 차이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2
사전지식과 제품정보의 획득이 소비자의 가격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09
서비스의 준거가격광고가 소비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하이테크 신제품의 묶음제품전략이 위험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8
복수상품 거래비용 절감을 위한 묶음가격조정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1996 .11
소비자패널자료를 통해 살펴본 비내구소비재의 상표선택행동에 있어 준거가격의 영향에 관한 기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제품 유형별 혜택 제시 프레이밍이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준거 가격 형성 방법의 이질성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6 .08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 최근 15년(2000~2014)의 국내연구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2
인터넷 쇼핑에서 소비자의 사전지식, 사용 후기 측면성 및 준거가격 수준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대형마트 묶음포장 상품 가격 표시 실태 및 개선 방안
조사보고서
2011 .12
소비자 준거가격과 시장가격의 차이가 선택확률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