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희소성메시지에 대한 가격정보 프레이밍 및 준거가격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9 .03
사전지식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6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가격분할수준과 사전지식의 상호작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불 고통의 매개효과와 시간적 거리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05
소비자 지식과 관여도 수준이수용가격범위와 유보가격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3 .01
사전지식과 제품정보의 획득이 소비자의 가격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09
서비스의 준거가격광고가 소비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지식유형별 광고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연구 : 금연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분할가격이 회상가격, 가격공정성의 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관여도와 사전지식에 따른 가격공정성의 조절 효과
기업경영연구
2012 .01
준거가격광고가 여행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5
준거 가격 형성 방법의 이질성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6 .08
호텔상품의 비교광고가 내적 준거가격과 소비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 : 가격단서와 가격민감도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5 .06
항공가격 변동에 따른 고객의 공정성 인식 변화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통합가격 vs. 분할가격 제시방식의 효과 : 사고방식유형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8 .02
가격변동이 소비자의 가격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1 .04
PAD전략에서의 가격할인 효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