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비 변동에 따른 판매 반응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4 .05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TV 광고의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파동형 계절수요변동에 있어서 2단계 생산전략
경영논집
1997 .12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생산전략의 재검토 : 어떻게 생산이 기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장기파동론 비판
마르크스21
2017 .07
광고전략 구성요인의 수단-목적 개념화에 의한 광고효과 평가
광고연구
1995 .08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서비스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9
광고와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전문가 시스템
광고연구
1994 .08
지상파TV광고 Up-Sales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방안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광고전략의 주요 쟁점에 관한 평가 분석 : 모형 · 이론의 접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5
대학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통합적 접근방법
광고연구
1999 .12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의 마케팅 및 광고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12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