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광고연구
1997 .06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자동차시장에서 에이전트 모델기반의 제품확산과정 사례연구 및 민감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사회적 네트워크 구조특성과 제품구전의 학산 : 사회문화적 접근
유통연구
2011 .01
상표의 시장 영역 확장을 위한 광고 형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소비자의 개인적 성향이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4
광고와 구전상황에서 자아규제초점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4
The Relationship between Cultural Value, Product Satisfaction and Word-of-Mouth Diffusion in Social Network Servic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구전 마케팅의 소비자 효과 모델
광고연구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