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광고연구
1997 .06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긍정적 구전정보와 부정적 구전정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유형 구전정보 방향성의 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사회적 네트워크 구조특성과 제품구전의 학산 : 사회문화적 접근
유통연구
2011 .01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과 개인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8 .08
온라인 상품정보의 활용적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관여도와 신뢰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구전·광고 효과를 고려한 신제품 수용모형에 관한 연구 : 미시적 모델 접근
마케팅연구
1997 .06
온라인 구전정보는 소비자 설득을 위한 정보인가? 가치 있는 정보인가? : 온라인 구전정보에 의해 소비자의 구매의사가 형성될 때 조절초점이 행하는 역할
광고연구
2013 .03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온라인 구전 메시지 특성과 소비자 회의감이 구전 정보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9 .06
소셜 미디어를 통한 국제관광 서비스 구전정보의 수용요인에 대한 실증분석
통상정보연구
2013 .12
부정적 온라인 구전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순차적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소비자 비교정보 활용 및 신뢰도에 따른 구매태도
소비자문제연구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