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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프레이밍 효과에 대한 옵션유형과 조절적 동기의 조절적 역할
마케팅연구
2007 .03
제품옵션 수준의 선택에 대한 의사결정방식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 에피소드 및 지식 수준의 조절적 역할
마케팅연구
2003 .03
옵션의 평가
한국증권학회지
1982 .09
실물옵션을 이용한 투자가치평가 : 2차원 옵션공간에서의 의사결정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07 .11
콜옵션과 풋옵션 간의 정보수렴과정
한국증권학회지
2016 .06
장기옵션복제를 통한 정태헤지 성과분석
산업경제연구
2007 .10
여행상품 옵션 프레이밍에서의 경영적 효과 및 심리적 반응 차이 :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 관광 목적지의 상호작용 효과
관광연구논총
2019 .05
Pricing the Options in Housing Contracts and Risk Management
국토연구
2015 .06
KOSPI 200옵션은 단조성을 가지는가?
金融工學硏究
2009 .01
만기-행사가격별 옵션 거래활동이 주가변동성에 미치는 영향
선물연구
2008 .01
자동차 옵션 운영실태 조사
조사보고서
2010 .12
자동차 옵션 운영실태 조사
조사보고서
2010 .12
실물옵션 기법을 이용한 도로사업의 경제성 평가
국토연구
2012 .03
Product Structure의 옵션조합관리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기준변수의 비연속 점프를 효율적으로 모형화할 수 있는 확장된 이항옵션평가모형
한국증권학회지
2002 .09
Central Bank’s Foreign Exchange Market Intervention by a Variety of Options
金融工學硏究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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