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커뮤니티 형성과정에 따른 커뮤니티의 특징, 구성원의 행태와 참여경험 및 관계의 질에 대한 분석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1
농촌 지역사회 주민역량이 지역사회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역사회 애착도의 조절효과 -
농촌지도와 개발
2017 .01
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도시 커뮤니티 형성 과정의 탐색 : 서울시 서대문구 마을공동체 만들기 사례를 중심으로
국토연구
2015 .03
농촌지역사회 공동체의식 유형별 지역사회활동 참여 특성분석
농촌지도와 개발
2017 .01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에서 구성원들의 유형과 영향력
경영교육연구
2012 .10
인터넷 커뮤니티 개설자의 개설동기와 커뮤니티 속성에 대한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4 .06
브랜드 커뮤니티 내 관계 심화 과정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경로와 브랜드 경로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03
소비자-브랜드 커뮤니티 관계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7 .01
커뮤니티중심의 주거환경 개조계획과 디자인
주거환경
2005 .06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특성이 지식공유활동과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마케팅에서 커뮤니티 개념의 도입과 활용에 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04 .01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드 커뮤니티의 질적 수준이 이용자들의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브랜드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온라인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기업경영연구
2012 .01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4 .09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활동과 친커뮤니티 행동간의 관계에 있어서 몰입의 매개역할
마케팅연구
2002 .12
온라인 커뮤니티 명성, 사회적 실재감, 상호작용성, 즐거움이 성과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와 몰입을 매개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