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커뮤니티 형성과정에 따른 커뮤니티의 특징, 구성원의 행태와 참여경험 및 관계의 질에 대한 분석
마케팅연구
2004 .09
사이버 커뮤니티의 몰입과 정체성이 친커뮤니티행동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6 .09
인터넷 커뮤니티 개설자의 개설동기와 커뮤니티 속성에 대한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4 .06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활동과 친커뮤니티 행동간의 관계에 있어서 몰입의 매개역할
마케팅연구
2002 .12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구조적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사이버 커뮤니티의 내부 동학과 관계구조 : 28개 전문인 포럼의 비교 분석
한국사회학
2003 .06
호주의 커뮤니티 활성화 정책의 특성과 시사점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8 .01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에서 구성원들의 유형과 영향력
경영교육연구
2012 .10
도시 커뮤니티 형성 과정의 탐색 : 서울시 서대문구 마을공동체 만들기 사례를 중심으로
국토연구
2015 .03
Formation of Urban Community and Its Significance : The Case Study of South Korea and China
21세기정치학회보
2017 .09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드 커뮤니티의 질적 수준이 이용자들의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커뮤니티 비즈니스(Community Business) 외
국토
2008 .07
참여유형에 따른 온라인 커뮤니티 태도 형성과 정보확산 활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브랜드 커뮤니티 내 관계 심화 과정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경로와 브랜드 경로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03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12
온라인 커뮤니티 명성, 사회적 실재감, 상호작용성, 즐거움이 성과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와 몰입을 매개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3
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