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간 간격이 서비스 보상 유형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보상물의 순효과 증대를 위한 보상물 제공시점 및 유형 선정기준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명성의 역할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9
보상물 형태와 제공 시기의 상호 작용성이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5 .09
고객추천 보상프로그램이 소비자의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상유형, 고객-브랜드 관계의 질, 제품사용지위의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9
고객지향적 보상물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보상물의 다양성과 선택의 제한성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12
선택 과업에 따른 보상물 선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제품-보상물 속성일치성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브랜드충성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8
성과기반 보상과 내재적 동기와의 관계 연구 : 자기효능감의 매개 효과와 보상 결정 시점의 조절 효과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4 .08
소비지의 보상물 선택결정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노력수준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7 .03
설득지식에 따른 소비자의 보상된 구전 수용도 차이에 관한 연구 : 원천과 보상형태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제품사용지위를 중심으로 한 고객지향적 보상물디자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6
보상유형과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육상·해양경찰을 중심으로-
한국경찰학회보
2012 .01
고객지향적인 보상 프로그램의 설계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04
소비자 장기지향성의 레스토랑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효율적 구성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2 .01
보상유형과 보상시기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통채널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3 .04
The Role of Reward Programs for Multi-channel Retailing : Focusing on the Comparison between Immediate and Delayed Rewards
e-비즈니스연구
2014 .04
호텔기업의 보상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