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지욕구와 광고의 성적표현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의 중재효과
광고연구
2005 .06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메시지 측면성과 경쟁 브랜드 명시여부에 따른 비교광고의 효과 : 인지욕구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1
비교광고와 경쟁정책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9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The attraction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on the Evaluation of Advertising and Purchase Intention of late entrant
산업경제연구
2009 .08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세계 각국의 비교광고 규제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4 .08
廣告에 대한 態度(Aad)의 統合的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1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廣告에 대한 소비자들의 態度가 廣告效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相互作用的 假說의 檢證研究
언론정보연구
1991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표현의 자유와 소비자의 알권리로서의 광고 : 광고 및 비교광고와 관련된 규제의 변화 및 판례분석
언론과법
2007 .12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