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3 Peace Cup Korea 스폰서쉽 효과 측정
호텔경영학연구
2004 .02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서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평가와 분석 : 국내 언론의 스포츠 보도 형태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0 .11
프로스포츠 관람동기가 스포츠 소비자의 심리적 애착과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10
Sport Events, Sponsorship and Country Branding : The Case of Korea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Sport Events, Sponsorship and Country Branding : The Case of Korea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응원팀의 시합 여부와 경기의 즐거움이 광고회상에 미치는 영향과 인지욕구의 조절효과 : 2010 월드컵 광고를 통한 분석
경영학연구
2012 .10
타이틀 스폰서십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지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골프대회 참여관중의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관광레저연구
2013 .02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ognition on Corporate Image, Purchasing Intention and Brand Identifica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프로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6
메가이벤트 스폰서쉽 참여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2002년 한일월드컵 참여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9
사회복지사의 후원 성과 인지 경로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15 .01
스포츠 스폰서십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기업이미지 태도와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3 .06
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2
Sport marketing and media research: contributions from the global network of scholars in sport managemen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3 .01
팀동일시와 유사성이 스폰서십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에 대한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기업의 문화예술지원활동이 기업의 주식가치에 미치는 여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