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체육교육학회 한국체육교육학회지 한국체육교육학회지 제15권 제2호
발행연도
2010.6
수록면
15 - 24 (1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골프선수보증인이미지와 광고태도가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고, 이를 통하여 골프선수보증인이미지와 제품이미지에 맞는 광고적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연구대상은 경기도 및 충청도에 위치한 골프연습장을 이용하는 골퍼 200명을 모집단으로 선정한 후 설문지를 배포하였고 이중 회수된 설문지는 196부였다. 분석결과는 첫째, 골프선수보증인이미지 요인 중 진취적이미지, 도덕적이미지는 구매후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외적이미지, 운동수행이미지는 구매후행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둘째, 광고태도는 구매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41)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370-002756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