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 광고모델과 광고속성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피자업체 광고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인쇄 광고에서 광고모델 적합도의 효과에 관한 고찰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09
광고보증인의 유형과 성이 태도변용에 미치는 효과 : 정보원의 공신력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유명인 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광고가 항공사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광고모델 선호도가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6 .1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항공사 광고모델의 속성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인식적 반응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08
스포츠 유명인 모델에 대한 태도와 민족정체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6 .09
디지털광고에 대한 태도와 유명인 모델에 대한 모방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물질주의 수준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스포츠 스타 모델의 이미지, 제품 속성 및 광고 배경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4 .08
관광지 인지적, 정서적, 전반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아산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2 .0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부정적 정보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유명인모델의 광고모델적 가치 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에서의 상표연상집합(associative set)의 조절효과
광고연구
2004 .03
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 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