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 측정문항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COVER STORY] 소셜커머스 역사속으로 사라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웹사용성 특성이 소셜커머스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행동과 만족도 - 소셜커머스와 소셜커머스 외 전자상거래 비교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5 .01
외식소비자의 유용적, 정서적 동기가 소셜커머스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간상호작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쇼핑동기, 속성중요도, 개인특성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8 .06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패션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검색의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잠재관광객의 소셜커머스 사용에 대한 지각된 위험, 신뢰, 충동적 소비성향, 사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적용
관광연구논총
2017 .02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의 사용자 가치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2 .03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소셜커머스] SNS 밭에 뿌린 브랜드 씨앗, 거두려면?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0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