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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고객의 불평요인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4 .12
호텔 불평처리에 대한 고객의 공정성 지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레스토랑 고객불평 해소를 위한 대응 전략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P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9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레스토랑 고객의 불평태도, 불평의도,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1
고객애호도가 불평의도의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7 .10
호텔고객이 지각하는 신뢰의 대상별 차원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4 .01
The Effect of Perception and Attitude Toward Consumer Complaint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3 .01
항공사 비정상 운항과 고객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호텔 이용고객의 불평 및 칭찬요소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한국 및 외국의 호텔 등급제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고객의 불평요인과 관계단절행동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 특급호텔 식음료 업장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5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실패,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고객만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2 .02
공항서비스의 회복된 만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불평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1 .01
사회적 책임 관여도에 따른 호텔 공익연계마케팅과 호텔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11
호텔 회원제 고객의 공정성 지각이 자발적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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