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호텔의 불평/칭찬요소 실태조사
Ⅳ. 결론 및 전략적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종사원의 칭찬 경험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3
호텔 불평처리에 대한 고객의 공정성 지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유치원 유아에게 이루어지는 칭찬 특성에 관한 질적 연구 : 대상과 기능을 중심으로
어린이미디어연구
2015 .09
호텔기업 종사원에게 있어서 칭찬이 업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0 .09
호텔고객의 불평요인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4 .12
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Customer Complaint Behavior (CCB) in the Restaurant Industry : Research of North Miami Area Restaurant CCB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12
호텔의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2
만족고객의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1995 .12
호텔종업원의 고객 칭찬에 대한 인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별 차이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2 .08
칭찬할 것이 없는데
가정의벗
2001 .01
레스토랑 고객의 불평태도, 불평의도,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1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기업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12
고객애호도가 불평의도의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7 .10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정보시스템 활용이 고객지향성,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호텔 프론트 오피스 시스템 사용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