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식과 고객 만족과의 관계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9
일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충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DINESERV의 결과변수 : 식당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논총
2014 .12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 식음료 서비스 만족과 고객행동의도와의 관계 -서울시내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치킨전문점의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9 .01
관광지 식당 식음료 서비스의 교육효과: 공주와 부여를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DINESCAP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및 고객 시민행동(충성행동, 협력행동, 참여행동)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