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파티이벤트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03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컨벤션 이미지,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참가태도, 만족 및 추천의도간의 관계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전주 한지문화축제 기업인의 만족도와 재참가 의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전주한지문화축제 참가 기업인의 참가목적, 만족도 및 행위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테마파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가 방문자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09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외국인 방문객이 지각하는 의료관광 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유아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9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컨벤션 서비스 속성 중요도에 따른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컨벤션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 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5 .05
중국 5성급 호텔의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대한 서비스 품질의 영향 : 백두산 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