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벤션 서비스 속성 중요도에 따른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외국인 방문객이 지각하는 의료관광 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내부서비스품질이 컨벤션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2 .06
컨벤션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 및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5 .07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컨벤션의 서비스 품질, 참가자의 관여, 만족, 재참가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컨벤션 사전등록 시점과 참가의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08 .03
지역특화컨벤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부산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컨벤션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 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5 .05
컨벤션 참가자 참가동기와 컨벤션 서비스 중요도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9
컨벤션 참여 행태 유형에 따른 프로그램 구성 및 참가자 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11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효율적인 컨벤션 서비스 참가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 전시회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대전지역 의료서비스품질, 도시이미지 및 만족도 영향관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2 .06
호텔컨벤션 서비스중요속성에 따른 컨벤션만족도 및 관계유지에 관한 연구 : 관계자와의 상호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