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카지노 종업원의 조직지원인식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근로생활의 질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7 .01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공무원의 조직지원인식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거버넌스학회보
2018 .01
외식창업자의 성격특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1 .06
사회복지조직 구성원의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사회복지사의 성격 특성과 조직지원 및 조직공정성 인식의 영향력 분석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9 .05
조직지원인식이 서비스 지향적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성과의 매개효과
연세경영연구
2011 .12
리조트산업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성격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5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외식산업 업종간 조직공정성과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의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5 .12
외식기업 서비스 종사원의 성격요인이 직무적합도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12
지방공무원의 사회적 맥락요인, 조직지원인식 및 조직몰입 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13 .11
심리적 안전감과 상사신뢰가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후원인식의 매개효과
HRD연구
2009 .01
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4 .12
외식업체 직원의 성격특성에 따른 혁신행동과 조직몰입간의 관계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