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채널사용사업자의 지분제한 완화에 따른 지상파 광고시장에의 영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채널사용사업자의 지분제한 완화에 따른 지상파 광고시장에의 영향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국내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의 전략집단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PP(Program Provider)를 통해 본 지상파 DMB 콘텐츠의 특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방송광고 판매제도 개선방안 연구 : 경쟁도입의 효과분석과 보완장치 모색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방송광고 판매제도에 대한 광고 관련자 등의 태도유형에 관한 Q연구
사회과학연구
2006 .04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 현황과 미래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Effects of Advertising depending upon Type of Advertising and Form of Advertising Model
유통과학연구
2013 .01
지상파방송사업자와 유료방송사업자 간 방송 분쟁에 대한 법적 판단 기준에 대한 연구 : 지상파 재송신 분쟁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2 .05
프로그램 유형에 따른 중간광고에 대한 시청자 반응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08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독점적인 정부광고 대행제도의 합리적 해결을 위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0 .06
디지털 광고 표준화 및 기술개발 로드맵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2 .06
일본 방송 및 방송광고판매제도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6 .01
버추얼광고 시행에 대비한 방송광고 법제 개선 방안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2 .07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