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수출기업의 신제품개발전략과 수출성과에 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7 .06
B2C 수출기업의 온라인 수출전략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 수출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9 .02
한국기업의 수출성과 결정요인 통합모형 개발 - 산업조직이론, 자원기반이론, 관계적 관점의 결합을 중심으로 -
국제경영연구
2013 .01
수출 마아케팅 정책과 수출 성과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분석
경영학연구
1992 .11
우리나라 온라인 수출기업의 특성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16 .06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THE Influences of Export Marketing Strategies on Export Performance: A Comparison between Own-Brand-Exporting Industrial & Consumer Goods SMEs
기업경영연구
2015 .01
농산물 수출시장 확대방안(2/2차 연도) : 농식품 수출지원제도 개선방안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본연구보고서
2011 .11
우수축산물 브랜드 디자인 유형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9 .09
한국수출업체의 수출마케팅 경쟁력 결정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9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지방수출기업의 지원시스템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Expert Choice를 활용하여
산업경제연구
2012 .10
수출성과와 수출마케팅변수의 적응화 / 표준화 수준에 관한 연구 : 뉴질랜드의 수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4 .09
농산물 수출시장 확대방안(2/2차연도) : 신흥시장 농식품 수출확대 방안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본연구보고서
2011 .11
기업 브랜드 자산과 제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의 관계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혁신제품의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및 기업브랜드에 미치는 피드백효과 :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