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학회 경영학연구 경영학연구 제25권 제2호
발행연도
1996.5
수록면
333 - 353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최근 크게 늘어나고 있는 고유브랜드 수출전략의 특성을 기존 수출마아케팅 전략과 비교하여 분석한 연구이다. 특히, 국내 수출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근거로 실증적 분석결과를 제시하고자 하였다. 분석결과, 고유브랜드 수출 기업은 독자적으로 시장조사를 수행하고, 수출제품의 기술 수준과 디자인 수준이 선진국 제품의 수준에 근접하며, 가격 수준도 선진국 제품의 가격에 비교적 근접하는 동시에, 고유 브랜드 전략이 기업의 수출경쟁력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믿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