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 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1 .01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성공요인 분석 : 일본 게이머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6 .02
Why do people play Social online game? The effects of player perceived value on game loyalty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한국과 일본 온라인 게이머의 게임 만족도, 신뢰도, 온라인 게임커뮤니티 인식에 관한 실증적 비교연구: 멀티그룹 공분산 구조분석을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6 .01
일본 온라인 게임시장에의 성공적 진출을 위한 기반 연구 : 게이머 유형별 특성 차이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5 .05
온라인 게임의 속성이 온라인 게이머들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인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3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Determinants of Effecting Customer Loyalty : Comparison among Korean, Japanese and Chinese Online Game Market
경영과학
2006 .11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상호작용성과 현존감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5 .05
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2
온라인 게임상의 캐릭터 동일시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연령별 차이를 중심으로 본 온라인게임 애호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7 .01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상호작용성과 현존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이용 충족관점에서의 모바일게임 플레이어 유형과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Segmentation of Online Game Market Using a Two-Phase Approach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사용자의 특성이 온라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자극추구성향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08
온라인 게임에서의 플로우와 플로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및 재사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장르별 비교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12
모바일게임 이용 충족이론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이머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0
온라인게임이 게이머의 플로우 경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