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학회 경영학연구 경영학연구 제33권 제6호
발행연도
2004.12
수록면
1,625 - 1,645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에서는 두개의 전통적인 소매상과 하나의 인터넷 소매상이 존재하는 시장에서의 경쟁게임을 다룬다. 두개의 전통적 소매상이 선점하고 있는 시장에 인터넷 소매상이 새로이 진입을 하고자 하는 상황이 관심대상이 된다. 전통적 소매상과는 차별화되는 요소가 인터넷 소매상의 경우 수송비가 ‘고정비’형태로 발생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새로운 양상의 경쟁관계를 규명하도록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