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WOM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문화적 실증연구 :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개인적 특성이 온라인 구전 이용 및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종결욕구와 상품지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10
온라인 상품정보의 활용적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관여도와 신뢰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인터넷 상의 소비자 구전활동 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게임 소비자 온라인 구전효과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온라인 구전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후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6 .09
인터넷 구전 수용의 영향요인
대한경영학회지
2006 .08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과 분산이 영화매출에 미치는 영향 : 경쟁영화 온라인 구전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4
온라인 구전의 정보적 특성(구전량, 일치도, 정보원)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3 .03
문화적 차원이 SNS상에서 소비자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3 .11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개인의 수직적 특성이 구전요인과 구전효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7 .01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8
온라인 레스토랑 리뷰 웹사이트에서 부정적 리뷰 컨센서스와 레스토랑 대응전략이 잠재고객의 귀인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02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온라인구전(eWOM)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3 .01
외식소비자 구전정보의 송수신 커뮤니케이션 상호작용이 수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1 .04
성별차이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이용행위에 대한 이해 : 온라인 구전성향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0 .04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 효과 :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마케팅연구
2006 .03
빅데이터를 이용한 온라인 구전 문화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