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마케팅에서 사회적 관계 변수들이 온라인 구전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보험연구
2020 .01
온라인 구전 신뢰성의 선행요인과 2차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1차 온라인 구전행동 동기요인이 온라인 구전행동 방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과 구전정보수용의 관계: 구전정보신뢰성과 구전정보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평생교육학연구
2023 .03
부정적·긍정적 브랜드 인게이지먼트가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1 .03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과 분산이 영화매출에 미치는 영향 : 경쟁영화 온라인 구전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4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개인의 수직적 특성이 구전요인과 구전효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7 .01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 유형간 구전방향의 불일치성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4 .06
Analysis on China’s E-commerce Strategy: A Case Study of Alibaba
전자무역연구
2016 .01
왜 소비자는 SNS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타인과 공유하는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소비자의 자의식과 자기 결정성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21 .01
The Impacts of Negative Electronic Word-of-Mouth on Attitudes toward a Company : Moderating Effect of Gender Difference
경영교육연구
2018 .08
Electronic Word-of-Mouth and its Effects on Potential Tourists’ Perceived Credibility of Social Networking Site Inform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 Cross-cultural Study of the United States and Korea
MICE관광연구
2019 .01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온라인 양면구전의 소비자 태도효과: 사고방식유형의 조절 및 리뷰신뢰의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16 .01
의료관광상품에 대한 온라인구전 정보특성, 정보신뢰성, 정보유용성, 구전효과의 관계구조 분석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新冠疫情时期韩国公共卫生外交对中国舆情的影响 --基于Gooseeker对微博的数据挖掘
아시아연구
2020 .05
확산모형을 이용한 온라인구전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소셜미디어를 통한 구전 경로 연구: 모바일 방문비중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한 인도네시아 수출확대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3
와인소비자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지각혜택, 지각위험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대중국 전자상거래 지원 방안에 관한 연구-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