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아개념의 분석 모델
아세아연구
1984 .01
이상 시의 청각적 기호 분석을 통한 시적 자아 연구
한국어문교육
2016 .01
광고와 자아개념에 관한 일 고찰 : 자아일치성과 상징적 관계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6
서비스브랜드 애착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 및 종업원 고객관계향상활동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2
창의적 탈중심성-차이와 자아 형성
미술과 교육
2012 .12
제도와 자아 : 객관적 자아에 기반한 제도화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정책연구
2016 .09
교육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자기의 발달
교육심리연구
2003 .06
청소년의 인터넷 사용과 자아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3 .12
자아해석이 브랜드 진정성 차원의 영향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6
보육교사의 전문성인식과 자아탄력성 및 동기부여적 자아개념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03
아이들의 '자아 찾기'를 지켜보며
중등우리교육
2000 .07
주된 역할정체, 태도와 자아표현 : 자아조정과 상황을 매개변수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2 .12
브랜드충성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Q-기법을 적용한 자아개념 구인 타당도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11 .01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고프먼 관점에 따른 자아의 유형화와 커뮤니케이션적 함의 :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자아에의 적용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4 .06
자기성장중심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어머니 자아개념에 미치는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1997 .12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