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학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한국경영학회 2007년 통합학술발표논문집
발행연도
2007.8
수록면
1 - 5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공공기관 사업의 확대와 경영평가의 지속적인 개선요구라는 현 시점에서, 공공기관의 단위 사업에 대한 경영평가는 각 공공기관의 장기적인 핵심가치로 판단되는 것이 타당하며, 공공기관은 개선된 경영평가방법을 활용하여 단위 사업의 경영성과를 향상시켜야 한다. 단위 사업에 대한 공공기관의 경영평가의 개선은 평가방법의 합리적인 선택과 효율적인 운용에 따라 이루어지는데 이러한 평가방법은 리더십, 전략, 고객만족, 정보와 지식, 인적자원, 프로세스 등의 유기적인 연결체계를 고려하여 결정한다. 본 연구에서는 공공기관 단위 사업의 프로세스 평가방법을 위해 개념적으로 프로세스의 평가지표를 핵심성공요소로 세분화하고 이와 연관된 각 범주와의 관계를 밝히고자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