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우리나라 상품유통구조 분석
[BOK] 조사월보
1969 .12
상품별 소비자 정보 요구의 내용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상품가격이 품질인식에 미치는 영향 - 유통채널 가격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산업재 시장의 유통채널 고도화 방안연구 : 유통채널 역량 진단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소비자의 상표선택행동에 나타나는 이질성의 정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12
미디어 상품의 가치와 사회적 가치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멀티채널 소비자의 정보탐색 및 구매 채널선택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2 .01
캐릭터상품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종합유통센터 설립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The Impact of Product Heterogeneity on Online Consumer Behavior in Korea
e-비즈니스연구
2008 .12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이질의 예방과 관리
학교보건
1977 .01
제조기업에서 서비스 믹스 전략에 관한 연구 - 파워프로세스 접근을 중심으로 -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금융상품 관련 소비자비교 정보제공 현황 및 평가
소비자정책동향
2010 .04
러시아의 상품유통제도 개혁
[KIEP] 연구보고서
199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