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II. Theoretical Background
III. Research Model
IV. Analysis Result
V.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교쇼핑 에이전트의 설계와 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5 .01
온라인 상품평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가치와 쇼핑몰 애호도의 결정요인 : 엔터테인먼트 상품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2 .12
인터넷 구매 경험이 구매자 쇼핑가치 변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소비자의 상품 가치 평가의 이질성과 유통채널 믹스 전략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이질의 예방과 관리
학교보건
1977 .01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신뢰 및 지각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8
상품속성이 온라인 쇼핑몰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소호몰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온라인 구매자 집단과 비 구매자 집단의 쇼핑성향의 차이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소셜커머스 웹 활동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기술준비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쇼핑가치의 매개적 역할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기업간 전자상거래를 위한 구매자쇼핑카트 효율성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인터넷 쇼핑 시장의 블루오션 창출 : 인터넷 쇼핑몰 비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10 .08
중국 상품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상품평가, 신뢰 및 구매지연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Online Shopping Model for Luxury Goods : Empirical Comparing in between China and the USA
e-비즈니스연구
2012 .06
소매점에서 상품배치의 개선과 효과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