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서비스대상의 실효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한국서비스대상의 실효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수상 노력과 수상제도에 대한 신뢰도가 수상의 성과인지에 미치는 영향 : 한국서비스대상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조직의 수상 노력과 수상제도에 대한 신뢰도가 수상의 성과인지에 미치는 영향 : 한국서비스대상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스포츠 이벤트 참관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F1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07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과 고객인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기준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메가 스포츠 이벤트의 잠재적 속성이 개최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영암 F1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1 .12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Prix Ars Electronica 수상작을 통해 본 최근 미디어 아트 동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3 .10
업무프로세스 설계 시 고객경험의 고려가 프로세스 성과,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가치, 이미지, 서비스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3
그랜드 투어의 관광사적 의미 고찰
관광레저연구
2014 .01
그랑 파리 프로젝트에 대한 연혁적 고찰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9 .03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 Perceived Quality,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메가이벤트 방문객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혼잡지각, 물리적 밀도 및 심리적 영향에 대한 비교연구 : 영암F1코리아그랑프리대회와 여수세계박람회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04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