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서비스대상의 실효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한국서비스대상의 실효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수상 노력과 수상제도에 대한 신뢰도가 수상의 성과인지에 미치는 영향 : 한국서비스대상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조직의 수상 노력과 수상제도에 대한 신뢰도가 수상의 성과인지에 미치는 영향 : 한국서비스대상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과 고객인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기준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스포츠 이벤트 참관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F1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07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서비스 선진국과 한국의 고객 간 서비스 개념 인지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메가 스포츠 이벤트의 잠재적 속성이 개최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영암 F1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1 .12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서비스표준화 차원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IT서비스관리 전략에 기반한 동부CNI의 서비스 혁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1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국내 3G 이동통신 서비스의 고객 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1 .01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0